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국내외에서 정식 출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5-12 14:50: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이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국내와 해외에서 정식으로 선보였다.

넥슨은 12일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게임시장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
 
넥슨,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국내외에서 정식 출시
▲ 넥슨이 국내와 글로벌에서 12일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정식으로 론칭했다.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넥슨의 ‘카트라이더’ 지식재산에 기반을 둔 모바일 경주게임이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넥슨이 4월16일부터 5월11일까지 진행한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500만 명이 참여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정식 출시에 맞춰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인 장성규씨와 김민아씨가 출연한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넥슨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온라인대회 등 행사도 진행한다.

넥슨은 31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이벤트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매치'를 열고 경기를 생중계한다.

넥슨은 이용자들이 모바일게임 안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AI 특수'로 반도체 투자 회복세, SK하이닉스 TSMC 늘고 삼성전자 인텔 주춤
구윤철 "기업이 성장의 중심", 최태원 "성장할수록 규제 받는 것 지양해야"
대신증권 "롯데칠성 하반기 원재료 부담 완화, 해외 모멘텀 강화"
iM증권 "롯데칠성 음료와 주류 등 내수 부진, 해외로 커버"
광복절 사면의 '뜨거운 감자' 조국, 이 대통령 결단에 정치권 주목
IBK투자 "롯데칠성 해외가 살렸다, 하반기도 해외 자회사 호조 기대"
브로드컴 다양한 AI칩 연결해주는 'GPU 스위칭 칩' 출시, 전영현 삼성전자 HBM3..
가스공사 미수금 늘어도 요금 인상 쉽지 않아, 최연혜 '미국산 LNG 수입' 반가워
키움증권 "롯데칠성 국내 법인의 실적 부진, 해외 법인이 만회"
대만언론 "트럼프, 대만 관세 낮추려면 TSMC가 인텔 지분 49% 인수 요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