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상품 개발하고 공동마케팅 협력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4-24 16:47: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상품 개발과 마케팅, 고객서비스 역량을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24일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옴니채널 활성화, 전용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상품 개발하고 공동마케팅 협력
▲ 롯데홈쇼핑 로고.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혜택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판매채널 및 콘텐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차별화된 상품과 프리미엄서비스를 강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협약식을 통해 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진행, 고객 차별화 서비스 제공에서 상호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롯데홈쇼핑은 2019년 뷰티 전문 프로그램 ‘조윤주쇼’를 론칭하고 뷰티 전문 모바일 생방송 ‘랜선뷰티’를 선보이는 등 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강화해 왔는데 이번 아모레퍼시픽과의 협약을 통해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또 유료 멤버십서비스 ‘엘클럽(L.CLUB)’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 전용 뷰티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VIP 마케팅을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아모레퍼시픽과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하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단독 상품 론칭과 온·오프라인과 연계한 아모레퍼시픽 포인트 제휴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2026 후계자 포커스⑦] 정기선 HD현대 '3세 경영시대 개막', 수소·로봇·SMR..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