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하이마트, 2020년형 에어컨 사전예약 판매하며 캐시백 행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18 12:21: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하이마트가 2020년형 에어컨의 사전예약 판매를 하며 구매고객에게 캐시백을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31일까지 460여 개 오프라인매장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2020년형 에어컨과 관련해 사전예약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2020년형 에어컨 사전예약 판매하며 캐시백 행사
▲ 롯데하이마트가 31일까지 삼성전자와 LG전자의 2020년형 에어컨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삼성전자 2020년형 행사 모델(81.8m²)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LG전자의 2020년형 행사 모델(89.1m²)을 행사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70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LG전자 행사모델(58.5m²)을 행사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올해 주요 제조사들이 출시한 2020년형 에어컨은 위생관리의 편의성을 높이고 인공지능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삼성전자는 신모델에 '이지 오픈 패널' 기능을 추가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전면패널 전체를 쉽게 분리해 청소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LG전자는 신모델에 자동 청소 기능도 탑재했다. 누적으로 56시간 이상 사용하면 극세필터를 자동 청소해주는 '필터 클린봇'을 적용했다.

인공지능 기능도 강화했다.

삼성전자는 스탠드형 에어컨에서만 가능했던 음성인식 기능을 벽걸이형 에어컨에도 적용했다. LG전자는 신모델에 '3세대 인공지능 스마트케어'를 적용했다. 공간과 소비자 활동을 스스로 파악해 최적화된 냉방을 제공할 수 있다.

지재욱 롯데하이마트 가전1팀 CMD는 "2020년형 모델을 사용하면 기존 출시된 에어컨과 비교해 쉽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테슬라 보유 비트코인 가치 14억 달러 육박, "불필요한 리스크" 비판도 나와
구글 웨이모 주행거리 반년만에 2배 증가, 테슬라 로보택시 등장에 '가속도'
삼성전자 인텔 투자 위축 ASML 실적에 직격타, AI 반도체 호황에도 '먹구름'
한화오션 캐나다에 지사 설립 추진, '60조' 잠수함 수주전 전초기지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또 처지 엇갈린 이해진과 김범수, 이번엔 '경륜 물씬 승부수' ..
키움증권 "현대오토에버 목표주가 상향, 환율효과 불확실성 제거 긍정적"
신영증권 "엔비디아 H20 수출 재개로 삼성전자 HBM 수혜, 충당금 환입 가능"
조비에비에이션 미국 '전기 헬기' 생산량 2배로 확장 예정, 토요타와 협력
테슬라 '로보택시 올인' 전략 약점으로 지목, UBS "전기차 부진 해결 안 됐다"
국제유가 하락, 트럼프 러시아 압박 실행력 의문으로 원유 공급 불안 완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