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미국 아이폰 사용자 대상 갤럭시S6 무료체험 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5-08-21 15:01: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애플 아이폰 사용자에게 갤럭시S6과 갤럭시S6엣지를 30일 동안 무료체험용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21일 미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 얼티밋 테스트드라이브’ 행사 소식을 알렸다.

  삼성전자, 미국 아이폰 사용자 대상 갤럭시S6 무료체험 행사  
▲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체험 행사 안내화면.
삼성전자는 기존에 아이폰을 사용하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달러를 지불하면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시리즈를 3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을 시범기간에 사용해본 뒤 맘에 들지 않으면 조건없이 반품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무료체험용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폰은 갤럭시S6과 갤럭시S6엣지의 두 종류다.

삼성전자의 이번 행사는 미국 시민권을 가진 18세 이상의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을 받아 써본 뒤 3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반납해야 한다. 스마트폰이 침수되거나 깨지는 등의 손상이 발생하면 10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삼성전자가 이렇게 파격적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아이폰 사용자들의 스마트폰 교체수요를 노려 갤럭시S6을 체험해본 뒤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 사장은 13일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엣지 플러스’ 공개행사에서 “아이폰은 우리만큼 재미있지 않다”며 갤럭시 시리즈가 아이폰에 대해 우위에 있음을 강조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차녀 서호정씨 오설록 입사, 후계 구도 변화 주목
유안타증권 "한국 조선사 미국 함정 완전 건조 가능성 낮아, 블록 건조가 현실적"
리비안 폴크스바겐에서 10억 달러 투자 확보, 신모델 'R2' 성과에 명운 걸려
키움증권 "LG이노텍 하반기도 실적부진, 아이폰17 카메라 사양 변화 제한적"
DS투자 "대웅제약 믿고 보는 나보타, 뒤를 받쳐주는 펙수클루"
TSMC 첨단 파운드리 독점체제 굳힌다, 삼성전자 인텔 1.4나노 경쟁도 '불안'
DB증권 "현대로템 목표주가 상향, 폴란드 K2 2차 계약 역대 최대 9조 규모"
IBK투자증권 "KT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전망치 웃돌아"
메리츠증권 "한전기술 목표주가 상향, 2026년부터 이익 증가 본격화"
미국 반도체 세액공제 확대, 하나증권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한미반도체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