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브로드밴드, 주문형비디오 이용고객 상대 연말연시 선물 이벤트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12-24 11:29: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브로드밴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인터넷TV(IPTV)서비스인 Btv 이용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Btv의 주문형 비디오(VOD)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산타가 된 Btv’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주문형비디오 이용고객 상대 연말연시 선물 이벤트
▲ SK브로드밴드가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Btv 이용 고객들에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는 산타가 된 Btv 이벤트를 통해 ‘포켓몬스터 썬&문 파트1~6’을 시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103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1명),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소드와 실드 각 1명), ‘메타몽 담요’(50명), ‘피카츄 인형’(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로보카폴리 크리스마스송’, ‘로보카폴리 시즌3~4’,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이야기’ 등을 시청한 고객 110명을 추첨으로 뽑아 ‘포켓 플레이 세트 3종’(30명), ‘로보카폴리 허브크림 2종’(80명)을 선물로 준다.

영어교육 애니메이션 주문형 비디오인 ‘페파피크’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뽑힌 200명에게는 ‘페파피그 봉제인형’을 준다. 

‘미니언즈’,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 ‘마이펫의 이중생활’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미니언즈 가습기'가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함께 26일부터 2020년 1월6일까지 ‘참 잘봤어요!’ 전용관도 운영한다. 참 잘봤어요! 전용관은 올해 Btv에서 인기를 끈 콘텐츠들을 모아놓은 전용관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올해 Btv 가입자가 5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Btv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