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캐피탈은 12월8일까지 KB차차차 팬슈머 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
KB캐피탈이 젊은층과 소통을 위해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KB차차차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KB캐피탈은 12월8일까지 KB차차차 팬슈머 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KB차차차의 서포터즈인 팬슈머는 ‘팬’(Fan)과 ‘컨슈머’(Consumer·소비자)의 합성어다.
KB차차차 팬슈머는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는 KB차차차를 모니터링하고 품질도 평가해 새로운 아이디어나 서비스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 대학생들의 일상생활과 자동차의 접점을 찾아 사진과 영상 등 SNS 콘텐츠도 제작하게 된다.
1기 KB차차차 팬슈머는 내년 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까지 3개월가량 운영되며 모집인원은 15명이다. SNS 활동이 활발하고 IT나 자동차, 금융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KB캐피탈은 선발된 대학생들에게 매달 활동비 등을 지원하며 팬슈머 활동을 마치면 활동증명서도 준다. 우수 학생과 팀에게는 포상금도 지급한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자동차에 다소 거리가 있을 수 있는 20대 초중반 대학생들과 적극적 소통과 교류를 통해 KB차차차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며 “도전정신과 아이디어를 지닌 많은 학생들이 KB차차차 팬슈머에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와 KB차차차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