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단 발대식, 최현만 "고객 중심 가치 실천"

이현주 기자 hyunjulee@businesspost.co.kr 2019-03-22 16:59: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단 발대식,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12273'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최현만</a> "고객 중심 가치 실천"
▲ 미래에셋대우는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미래에셋센터원에서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가 고객패널단으로부터 금융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는다. 

미래에셋대우는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미래에셋센터원에서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대표이사 수석부회장은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를 핵심가치로 둔 기업”이라며 “이번 고객패널단을 통해 고객을 위한 상품을 만들고 미래에셋대우가 지향하는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패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로 선발된 45명은 금융상품 투자경험이 풍부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놓은 고객과 3인의 전문가로 구성됐다고 미래에셋대우는 설명했다.

미래애셋대우 고객패널단은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 동안 새 상품의 서비스와 관련된 의견을 내놓고 기존 상품 및 서비스 등에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장기 투자자와 기관 수요 늘어, 강세장 복귀 가능성
경총 "고용·노동 관련 형벌규정 과도, 행정 제재 중심으로 전환해야"
엔비디아 실적발표 뒤 주가 평균 8% 변동, 'AI 버블 붕괴' 시험대 오른다
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SK하이닉스와 0.4%포인트 차이
[조원씨앤아이] 대장동 사건 항소포기 '적절' 37.5% '부적절' 56.2%
삼성디스플레이 BOE와 'OLED 분쟁'서 승리, '특허 사용료' 받고 합의
인텔의 TSMC 임원 영입에 대만 검찰 나섰다, 1.4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의혹
[조원씨앤아이] 지선 프레임 공감도 '여당' 46.1% '야당' 48.3% 경합
유엔 기후총회서 '탈화석연료 로드맵' 나와, 최종합의문 초안은 '자발적 참여'
포스코 미주법인 인디애나주 공장에서 화학물질 누출 사고, 주민 대피령 내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