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크렘슈' 출시 한 달 만에 17만 개 판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06-18 17:24: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투썸플레이스가 새 디저트 ‘크렘슈’를 내놓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 크렘슈를 내놓은 지 한 달 만에 17만 개 이상 판매했다고 1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크렘슈' 출시 한 달 만에 17만 개 판매
▲ 구창근 CJ푸드빌 대표이사 겸 투썸플레이스 대표이사.

투썸플레이스는 5월8일 크렘슈를 내놓았다.

크렘슈는 달콤한 크림으로 안을 채운 슈 위에 하얀색 머랭을 올린 디저트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렘슈를 차갑게 냉장보관한 뒤 시원한 상태로 판매하고 있다.

크렘슈는 티라미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등과 투썸플레이스에서 한 달 동안 가장 많이 팔린 디저트 3개 품목에 들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렘슈의 매출이 급증하면서 ‘더블브루’ 커피를 주문하는 고객도 계속 늘고 있다”며 “앞으로 크렘슈와 더블브루 인지도를 넓히는 데 주력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문화를 더욱 퍼뜨리겠다”고 말했다.

더블브루는 에스프레소에 콜드브루를 섞은 커피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