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방탄소년단 앞세워 미국에서 G7씽큐 마케팅 본격화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8-06-12 17:52: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북미에서 새 스마트폰 ‘G7씽큐’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LG전자는 10일부터 사흘 동안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광고영상을 상영한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 방탄소년단 앞세워 미국에서 G7씽큐 마케팅 본격화
▲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이 노출된 G7씽큐 광고 영상.

이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5주년 축하와 방탄소년단이 G7씽큐를 소개하는 내용이 함께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빌보트200 순위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4월부터 LG전자 G7씽큐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는 1일 G7씽큐를 북미 주요 통신사인 버라이즌, T모바일, 스프린트 등을 통해 내놓았다.

LG전자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온라인 광고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영상 등을 공개해 G7씽큐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김수영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G7씽큐의 북미 시장 출시와 비슷한 시기에 방탄소년단이 선전하고 있어 제품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