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애경산업, 일본 홈쇼핑에서 에이지투웨니스의 '견미리팩트' 판매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6-07 17:49: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애경산업이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를 앞세워 일본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8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오후 3시와 9시 두 차례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애경산업, 일본 홈쇼핑에서 에이지투웨니스의 '견미리팩트' 판매
▲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이날 QVC 홈쇼핑 방송에 에이지투웨니스 모델인 견미리씨가 직접 출연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출시됐는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홈쇼핑에서 현재까지 누적판매 630만 세트, 4400억 원을 보이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며 "제품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QVC 홈쇼핑에 진출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로부터도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일본에 앞서 2016년 중국에 먼저 진출했다.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서 파운데이션부문 1위에 올랐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개인정보위, 건강보험공단 등 국민 데이터 대규모 처리기관 36개에 안전조치 미흡 시정권고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