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축구 시청에 특화한 신제품 TV로 중남미 공략 확대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8-04-27 11:25: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주요 거래선과 미디어 관계자들을 상대로 신제품 TV를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올레드TV ‘LG올레드TVAI씽큐’와 현지에 특화된 기능이 탑재된 LCDTV 등을 선보였다.
 
LG전자, 축구 시청에 특화한 신제품 TV로 중남미 공략 확대
▲ LG전자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신제품 TV를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LCDTV는 축구를 좋아하는 중남미 소비자들을 위해 ‘풋볼앱’ 등 축구 시청과 관련한 기능을 탑재했다. 

시청자들은 풋볼앱을 통해 축구경기를 보면서 실시간으로 경기정보, 출전 선수정보, 팀 전적 등을 검색할 수 있다.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중남미 17곳 국가에 서비스된다.

또 축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풋볼모드’를 탑재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풋볼모드는 축구장 잔디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녹색을 강화해주며 음향 효과를 통해 축구장 스탠드에 앉아 있는 듯한 현장감도 느낄 수 있게 한다. 

박형세 LG전자 HE해외영업그룹장 전무는 “세계인의 축구 축제인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LG전자 올레드TV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현지인들의 기호를 반영한 특화 기능들로 중남미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알테오젠 플랫폼 글로벌 제약사 주목받아, 박순재 '소비자가 필요하는 기술..
알테오젠 코스피로 이전상장 시동, 박순재 거버넌스 투명성 확보 마중물로 삼는다
알테오젠에 1700억 투자해 1조4천억으로, 성장성 확신한 2대주주 형인우 투자안목
알테오젠 연구원 3명으로 출발한 '짠돌이 회사', 박순재 '소비자 필요하면 된다' 믿었다
황금연휴엔 신용카드가 '여행길 비서', 할인 넘어서 일정과 맛집 조언도
빅테크 AI 인프라 투자로 반도체 호황 힘실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공급망 입김 커진다
한화에어로 '아픈손가락' 쎄트렉아이 4년 만에 흑자 전망, 김이을 위성 이미지 분석 자..
추석 국내서 뭐하고 놀지? 3대가 함께 즐길만한 가성비 여행지 '바로 여기'
메모리반도체 호황에 기판도 훈풍, 심텍·티엘비 내년 영업이익 수직상승 예감
롯데케미칼 중국 구조조정에도 압박감 여전, 이영준 '라인 프로젝트' 성공과 NCC 통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