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광고모델 '워너원' 앞세워 통합앱 '신한SOL' 홍보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02-12 16:2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인기 남자아이돌그룹인 워너원(Wanna One)을 새 광고모델로 삼아 통합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인 ‘신한 쏠(SOL)’을 홍보한다.

신한은행은 새 광고모델로 국내 최고 인기 아이돌그룹으로 꼽히는 워너원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 광고모델 '워너원' 앞세워 통합앱 '신한SOL' 홍보
▲ 신한은행의 새 광고모델인 워너원.<신한은행>

'워너원'은 지난해 음악방송채널 엠넷의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남성 11인조 아이돌그룹이다.

최근 골든디스크 시상식을 비롯해 소리바다 시상식, 서울가요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차지하며 지난해 최고 신인 아이돌그룹으로 떠올랐다.

최근 조사된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팬층을 확보한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으로 꼽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워너원 멤버들이 보여준 열정과 도전정신, 혁신적 퍼포먼스 그리고 최고를 향한 계획적 연출력과 기존 성공방식을 뛰어넘는 차별성이 ‘디지털 1등 은행’인 신한은행과 닮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워너원과 함께 2월 말에 내놓는 모바일 앱인 ‘신한 SOL(쏠)’의 광고를 시작으로 한국프로야구 메인 스폰서로서 ‘2018 신한마이카(MYCAR) 한국프로야구’ 온·오프라인 광고를 펼친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고객들에게 아이폰X 등 많은 경품을 주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1분기 파운드리 점유율 TSMC 67.6% vs 삼성 7.7%, 중국 SMIC 6.0%..
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에서 9천억 가스복합발전소 수주, 올해 총 4.3조 따내
코스피 외국인 4거래일 연속 순매수에 285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1356.4원
'이자장사 구조' 포기 안하는 은행들, 대출전략 달라도 예금금리는 줄하향
[기자의눈] 앞으로 5년, 새로운 산업은행 회장 역할이 중요하고 기대되는 이유
[서울아파트거래] '압구정3구역' 현대14차 52억 신고가, 브라이튼여의도 48억
중국 희토류 수출 통제 따른 미국 군사력 영향 제한적, 신재생에너지 '치명타'
비트코인 1억4535만 원대 횡보, 미국 소비자물가지수 발표 앞두고 관망세
김용태 '9월 국힘 전당대회' 승부수, 16일 원내대표 선출이 '개혁 드라이브' 분수령
한국투자 "신세계 상반기 주가는 약했다, 하반기 면세는 나빠지기 어려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