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아파트단지 정보와 부동산 개발 정보, 부동산 대출상담 등을 제공하는 부동산 종합정보 서비스인 ‘위비홈즈’를 내놨다고 1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1일 부동산과 관련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부동산플랫폼 '위비홈즈'를 내놨다. |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홈즈는 부동산과 관련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종합 부동산플랫폼”이라며 “더 차별화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비홈즈는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인 위비톡과 위비뱅크, 위비멤버스에서 접속할 수 있다.
고객은 위비홈즈에서 아파트 시세 정보와 이사 견적 서비스,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고 정부의 부동산정책 발표에 따른 아파트 가격변동도 그래프 형태로 볼 수 있다.
재건축 및 재개발, 대형 상업시설 개발, 지하철역 신설 등 아파트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정보도 제공된다.
고객은 위비홈즈에서 검색된 아파트를 대상으로 위비톡에서 주택담보대출과 전세자금대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영업점 방문예약 및 출장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위비홈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올 뉴 우리 위비홈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말까지 위비홈즈의 ‘MY아파트’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주고 ‘홈즈대출상담’을 이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해 삼성스마트냉장고(1명)과 LG트롬스타일러(2명)를 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