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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환 "NH농협금융 계열사는 고객 중심으로 영업체질 바꿔야"

임용비 기자 yblim@businesspost.co.kr 2018-01-22 18: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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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1563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용환</a> "NH농협금융 계열사는 고객 중심으로 영업체질 바꿔야"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22일 농협금융의 사업부문장들과 경영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허충회 상무, 이강신 부사장, 김용환 회장, 주재승 상무.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고객 가치를 중심으로 영업력을 강화해 회사의 체질을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회장은 22일 서울 서대문 NH농협금융지주 본관에서 지주의 각 사업별 부문장과 경영협약을 맺었다.

김 회장은 원래 지난해까지는 2월에 경영협약식을 열었지만 올해부터는 이른 시일 안에 인사를 마무리하고 사업추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체결 시기를 한 달 앞당겼다. 2월 초부터는 자회사들을 방문해 임직원들과 경영간담회를 실시하기로 했다.

김 회장은 “자회사들이 고객가치를 중심으로 영업력을 강화하는 등 경영체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각 사업부문이 컨트롤타워로서 역할을 다해달라”고 부문장들에게 당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용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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