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A9' 체험단에 남성 대거 신청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7-07-02 17:38: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내놓은 무선청소기 ‘코드제로A9’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6월23일부터 진행한 ‘LG 코드제로A9 - 100명의 국민체험단’ 행사에 10일 동안 8만 명 이상이 몰렸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A9' 체험단에 남성 대거 신청  
▲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응모자 가운데 100명이 선정되는데 벌써 경쟁률이 800대1인 셈이다. 전체 응모자 가운데 45% 가량이 남성인 점도 생활가전 체험단 모집에서 이례적이다.

LG전자가 가전분야에서 100명 단위의 대규모 체험단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코드제로A9을 앞세워 글로벌 무선청소기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코드제로A9은 LG전자가 6월 출시한 ‘상중심’ 타입의 무선 청소기다. LG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터가 손잡이 부분에 위치한 상중심 타입과 모터가 아래 부분에 위치한 하중심 타입의 무선청소기를 모두 선보이고 있다.

LG화학의 고성능 착탈식 배터리 2개를 사용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또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코드제로A9 체험단 모집은 7월9일까지로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코드제로A9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7월 말부터 2개월 동안 코드제로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코드제로A9의 진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