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티켓몬스터, 온라인 최저가로 자체브랜드 생수 내놔

고진영 기자 lanique@businesspost.co.kr 2017-06-22 17:36: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켓몬스터가 자체브랜드 생수를 내놨다.

티몬은 급증하는 생수 수요에 대응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236 미네랄워터’ 생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티켓몬스터, 온라인 최저가로 자체브랜드 생수 내놔  
▲ 티켓몬스터가 출시한 자체브랜드 생수 '236 미네랄워터'
티몬은 여름철 생수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주요 생수브랜드의 제조원인 화인바이오와 계약을 맺었다.

티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생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고객들이 티몬에서 좋은 품질의 생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36 미네랄워터는 지리산 해발 550m 지역의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진 약알칼리성 생수다.

티몬은 현재 티몬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수 가운데 236 미네랄워터가 가장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생수 수요는 매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업체와 BGF리테일, GS리테일 등 편의점업체들고 자체브랜드 생수를 판매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