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트랜디 디자인 인테리어 패키지 이미지. |
홈씨씨인테리어가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로 구성된 패키지 인테리어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건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이다.
여기에 인테리어 상담, 무료견적, 투명한 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토탈서비스가 특징이다.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 중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는 2017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으로 구성돼 있다.
‘오가닉’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컬러는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또 공간 연출에 사용되는 가죽들 가죽과 나무패턴을 강조한 상품으로 구성해 안정감있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밀 수 있게 한다.
‘소프트’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로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디자인했을 뿐 아니라,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의 가구로 부드러움 속에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균형감을 잡았다.
‘트렌디’는 2017년 최신 트렌드에도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매트한 표면질감으로 모던한 스타일 구성했다. 여기에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세련된 감각을 돋보이게 했다.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는 전국의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방문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판매장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세 가지 패키지를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실제 주거공간과 동일하게 꾸며놓은 8공간에 적용해 모두 24공간의 쇼룸이 한곳에 설치더ㅐ 있다.
KCC는 서울 강남, 일산, 분당, 창원,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의 주요 지역 16곳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열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전시판매장 중심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인테리어 플래너의 토탈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플래너는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상담은 물론 인테리어 견적, 계약, 시공, AS까지의 전 과정을 도와준다.
고객들은 각 지역의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나 인터넷으로 요청하면 언제든지 인테리어 플래너를 만나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을 직접 받을 수 있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www.homecc.co.kr)와 모바일을 통해 ‘가상현실 쇼룸’도 열었다. ‘가상현실(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360도 VR쇼룸’ 메뉴에 들어가면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의 쇼룸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O2O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VR 쇼룸을 통해 패키지 인테리어 체험을 더욱 쉽고 생생하게 하게 됨으로써 인테리어 선택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제공=KCC]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