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6-01-29 10:25:16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이마트24가 삼성월렛과 손잡고 결제와 적립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마트24는 29일 삼성월렛과 적립 서비스를 추가한 이마트24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이마트24가 삼성월렛과 제휴 멤버십을 출시하며 결제와 적립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마트24>
삼성월렛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결제 카드와 멤버십, 쿠폰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다.
기존에는 삼성월렛에서 결제 기능만 사용할 수 있었으나 이번 제휴로 결제와 신세계포인트 적립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포인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사에서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이마트24 멤버십은 삼성월렛 앱(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추가 후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가입과 자동 적립 설정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도입을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월렛으로 결제하고 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모니터,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모바일 앱 쿠폰 등을 제공한다.
황서영 이마트24 플랫폼마케팅팀 파트너는 "이번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삼성월렛 통한 간편결제부터 신세계포인트 적립까지 편리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획하고 실질적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