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GRS,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 오픈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2-22 17:28: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GRS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식음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GRS는 22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롯데GRS,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 오픈
▲ 롯데GRS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를 열었다. < 롯데GRS >

잇츠 월드는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 ‘두투머스’와 일본 라멘 브랜드 ‘무쿄쿠’, 젤라또 매장 ‘젤씨네’를 함께 운영하는 복합 매장이다.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맛의 여행을 주제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메뉴가 한 공간에 모였다.

약 104평(약 343.8㎡), 좌석 수 130석의 규모로 롯데월드 내부와 외부에서 모두 이동할 수 있다. 두투머스 함박에서는 소고기 함박 스테이크 9종을, 무쿄쿠에서는 일본 라멘과 덮밥 7종을 맛볼 수 있다. 젤씨네에서는 젤라또 8종과 쉐이크 2종, 음료 4종을 선보인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두투머스나 무쿄쿠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코닥 디지털 카메라를 1일 대여할 수 있으며 카메라를 반납하면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젤씨네는 감성교복, 강남교복 등 교복대여업체와 제휴해 패키지를 구성해 젤라또와 교복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31일까지 10일 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 쿠폰도 증정한다.

롯데GRS는 “잇츠 월드는 공항과 병원 등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에서 축적한 롯데GRS의 컨세션(공공시설 푸드코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 고객의 동선과 이용 목적에 맞춘 차별화된 F&B(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외식 매장 오픈으로 보다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사업 확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정진석 "계엄하면 시민들 거리 쏟아져 나온다, 윤석열 '결심 섰다, 설득 말라'" 증언
스테이블코인 발행 빨라지나, 민주당 TF "관계기관 규제협의 거의 끝나, 곧 금융위가 ..
공정위 영풍·YPC 현장조사, 순환출자 금지 위반 의혹
[22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똥을 물에 풀어도 된장이 되지는 않는다"
삼성중공업 협력사 관리자 21m 선박서 추락사, 5월 이어 또 사고
'광속 승진' 오리온 오너3세 담서원 부사장 됐다, 닻 올린 신사업 성공에 경영능력 판가름
금융위 사모펀드도 '원스트라이크 아웃' 제도 도입 추진, 이억원 "건전성 강화"
엘앤에프 새 대표이사에 허제홍 이사회 의장 선임, "LFP양극재 시장 선점"
[오늘의 주목주] 'SK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주가 8%대 상승, 코스닥 원익I..
4대 그룹 총수 경제사절단으로 내년 1월 중국 방문 추진, 경제협력 논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