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2026년형 에어드레서 신제품 공개, 주름집중케어 기능 탑재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5-12-18 11:07: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주름 제거 기능을 탑재한 2026년형 비스포크 인공지능(AI) 에어드레서 의류청정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4일(현지시각) CES 2026에 앞서 ‘더 퍼스트룩’ 행사를 열고 성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 2026년형 에어드레서 신제품 공개, 주름집중케어 기능 탑재
▲ 18일 삼성전자는 주름 제거 기능을 탑재한 2026년형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 의류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 신제품은 구겨진 옷의 주름을 스팀 다리미처럼 말끔하게 펴주는 주름집중케어 기능을 탑재했다.

주름집중케어 기능은 강력한 바람과 고온 스팀으로 구겨진 옷을 빠르고 말끔하게 관리해준다. 

회사 관계자는 "의류에 밴 꿉꿉한 냄새까지 탈취하기 때문에 외출 전이나 바쁜 아침에도 주름진 옷을 간편하고 빠르게 마치 새 옷처럼 관리해 바로 입고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는 매끄러운 일체감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을 조작하는 디스플레이 위치를 높여 성인 사용자가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편하게 화면을 조작할 수 있도록 했고, 디스플레이 크기도 2.8형으로 기존 대비 확대했다.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와 연동해 사용할 수도 있다.

한편,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는 기존 모델의 △의류의 안팎에 바람을 쏴 오염물질을 직접 털어내는 ‘듀얼에어워시’ △고온 스팀을 분사해 탈취뿐만 아니라 옷감 속 남아있는 바이러스까지 효과적으로 살균하는 ‘듀얼제트스팀’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국회 법사위서 '최대 5배 손해배상' 허위조작정보근절법 민주당 주도 통과
법무장관 정성호 "YTN 민영화 승인 취소 판결에 항소 포기 지휘"
포스코이앤씨 송치영 여의도역 신안산선 건설현장 사고에 사과, "책임 다할 것"
신안산선 여의도역 공사 현장서 철근 무너지는 사고로 사망자 1명 나와
금투협 선택은 '현역 증권사 대표', 황성엽 '코스피 5천'으로 자본시장 대전환 이끈다
카카오뱅크 첫 해외투자처 '슈퍼뱅크' 인도네시아 증시 상장, 윤호영 "글로벌 경쟁력 입증"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해외투자 영업경쟁 과열 우려, 위법행위 엄정 조치"
소비자보호평가 라이나생명·현대카드 양호, 토스뱅크·하나캐피탈 등 8곳 미흡
고려아연 "국내 공장 신설 등 1.5조 투자 2029년까지 차질없이 진행할 것"
[원화값 뉴노멀⓼] 크래프톤 올해도 최대 실적 눈앞, 김창한 환율 효과까지 더해져 미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