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씨와 간편식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10일 이장우씨가 해외에서 운영 중인 웜볼 매장의 대표 상품을 활용한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 배우 이장우씨가 개발에 참여한 간편식 5종. <세븐일레븐> |
주요 재료로 대파 닭구이를 사용했고 할라피뇨 고추를 훈연해 만든 ‘치폴레 소스’와 ‘불닭 소스’를 활용했다.
‘치폴레대파닭구이웜볼’은 간장 대파 닭구이와 불닭 치폴레 소스를 핵심 재료로 구성했다. 따뜻하게 즐기는 웜볼 콘셉트로 밥에 마카로니 콘샐러드, 채소 샐러드, 단호박 무스를 담았다.
11일에는 ‘치폴레치킨김밥’과 ‘치폴레치킨삼각김밥’을 선보인다.
치폴레치킨김밥은 핵심 토핑으로 닭가슴살을 불닭 치폴레소스에 버무렸고 대파 간장구이를 더했다. 치폴레치킨삼각김밥은 치폴레 소스로 맛을 낸 야채볶음밥에 오븐으로 구운 치폴레 치킨을 넣었다.
17일에는 ‘치폴레대파닭파스타’와 ‘제육치즈독’을 선보인다.
치폴레대파닭파스타는 대파닭구이와 매콤치폴레소스가 결합된 퓨전 파스타로 팬네파스타면과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갔다. 제육치즈독은 제육볶음에 양파와 모짜렐라치즈, 마요네즈를 첨가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이장우 간편식 5종 구매 시 ‘칠성사이다제로(캔)’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유은미 세븐일레븐 푸드팀 상품기획자(MD)는 “배우 이장우씨는 글로벌 시장에서 얻은 요리 인사이트와 열정으로 이번 시리즈 개발에 적극 참여했다”며 “글로벌 퓨전 한식 시리즈를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