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5-12-01 11:32:5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달의민족이 무료배달과 티빙 콘텐츠를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31일까지 ‘배민클럽 티빙팩’ 가입 고객에게 구독료 전액을 배달의민족에서 쓸 수 있는 배민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배달의민족이 31일까지 '배민클럽 티빙팩' 가입 고객에게 구독료 전액을 배달의민족에서 쓸 수 있는 배민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
연말 홈파티나 휴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무료배달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유료멤버십 ‘배민클럽’의 혜택과 티빙의 인기 콘텐츠를 결합한 제휴상품을 합리적 요금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티빙팩에 가입하는 고객은 정상가(5490원)보다 할인된 월 499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결제 금액인 4990원 전액은 배민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고객은 12월 한 달 동안 구독료를 내지만 낸 금액만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어 비용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셈이다.
이번 혜택은 현재 배민클럽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과거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있거나 6~8월 진행된 100원 프로모션 혜택을 받았던 고객도 현재 미가입 상태면 프로모션 대상이 된다. 12월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고객은 다음 달부터 구독료가 인상되지 않고 할인가인 월 4990원으로 티빙팩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배민클럽 티빙팩은 지난 6월 출시된 배달의민족과 티빙의 제휴 상품으로 월 5490원에 배민클럽의 무료배달 서비스와 티빙(광고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티빙의 최신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달간 구독료 할인과 페이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민클럽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해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