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2차 론칭, 핸드크림·립 에센스 3900원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1-26 08:47: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뷰티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뷰티’가 가성비 스킨케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28일 스킨케어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2차 론칭, 핸드크림·립 에센스 3900원
▲ 무신사스탠다드뷰티가 핸드크림과 립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 3종을 선보인다. <무신사>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퍼퓸드 핸드크림은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대표 향인 ‘미스틱 우드’를 적용한 제품이다. 너리싱 립 에센스는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을 원재료로 하는 튜브형 립케어 제품이다. 가격은 각 3900원이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는 약산성 바디 클렌저이며 가격은 7900원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상품 3종 모두 무신사 스토어와 전국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겨울에 필요한 보습·세정 기능을 담아 보다 많은 고객이 무신사스탠다드뷰티의 가성비 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뷰티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구글 메타 AI반도체 협력에 브로드컴 수혜, 미즈호 "엔비디아 위협엔 한계"
LS 'LS전선 유상증자' 배정물량 전량 청약 결정, 1500억 투입
KB증권 "삼성전자,구글 AI칩 'TPU' 생태계 확장에 최대 수혜 전망"
정부 2027년 완전자율주행차 상용화 목표, 실증도시 조성
구글 메타 AI반도체 TSMC 대신 인텔 패키징 활용 추진, 엔비디아와 차별화
미국증시 AI랠리 재개 속 M7 대체로 강세, 메타 구글 AI칩 도입 기대감에 3%대 상승
iM증권 "SK바이오팜 뇌전증 치료제 '엑스코프리' 내년에도 성장세 이어갈 것"
게임업계 '싱글 대작' 출사표 이어지는데 카카오게임즈 신작 방점은 여전히 '온라인', ..
'국민 메신저'에 갇혀버린 카카오톡, 정신아 AI에이전트 플랫폼'으로 카카오 돈 버는 ..
카카오 변화의 폭은 정신아 연임할지가 키, 논란의 CA협의체 구조개편도 임원인사 규모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