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겨울 패션 라인업 강화, 크루넥·타이즈 등 발열내의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1-13 17:35: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겨울을 맞아 발열내의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22일 발열내의 상품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겨울 패션 라인업 강화, 크루넥·타이즈 등 발열내의 출시
▲ 세븐일레븐이 발열내의 및 핸드크림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올데이온웜크루넥’과 ‘올데이온웜타이즈’는 각각 1만5900원에 판매된다. 검정색과 회색으로 구성됐으며 상의와 하의를 분리해 원하는 상품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즈는 미디움, 라지, 엑스라지로 세분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뷰티 상품 라인업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출시한 ‘소라 퍼퓸핸드크림’은 무화과와 녹차를 활용했다. 이어 출시한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에는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시어버터가 함유됐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장은 “동절기 상품군에서도 먹거리를 넘어 패션, 뷰티 등 여러 상품을 통해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비서실장 강훈식 '전략경제협력 특사'로 출국, 중동 찾아 방산·AI 협력 논의
리쥬란 매출 떨어지자 파마리서치 성장 '뚝', 한 품목 올인에서 벗어난 성장 동력 찾기
코스피 '돌아온 외국인 수급' 417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장중 1475원 넘겨
LG 3분기 영업이익 4189억 12% 감소, 1~3분기 누적 영업익은 10% 증가
넷마블 내년에도 신작 '물량 공세', '나혼렙:카르마' '이블베인'에 거는 기대 크다
베트남 보조금 축소 법안에 현지 투자기업들 우려 전달, "삼성전자도 포함"
대신증권 초대형IB의 길 이끄는 '원클럽맨' 진승욱, '자본 확충' 과제 이어간다
에이비엘바이오 기술수출로 9조 '대박', 이상훈 '뇌혈관 플랫폼' 확장 여지 있다
AMD 엔비디아에 '2인자' 넘어 라이벌로 입지 키운다, 두자릿수 점유율 목표
비트코인 1억5454만 원대 횡보, 미국 셧다운 종료에 가상화폐 ETF 승인 기대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