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시아나항공은 11일 알리바바 그룹 온라인 여행 플랫폼 페이주와 함께 ‘VIP 광군절 BOSS 특별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날 진행된 방송이 누적 접속자 50만 명을 넘기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 ▲ 아시아나항공 A350항공기. <아시아나항공> |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아시아나항공은 항공권 프로모션과 한국의 주요 관광지, 아시아나항공의 최신 기재를 소개했다.
또 아시아나항공 기념품과 할인쿠폰 추첨 이벤트 등 이용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방송 당일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베이징, 상하이, 다롄 등 중국 출발 15개 한국행 노선에 항공권 특가를 제공했다.
중국 출발 환승 승객을 위해 △중국~LA △중국~샌프란시스코 △중국~시애틀 등 미주노선 3개에 대한 항공권도 판매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지난 9월말부터 시행된 중국인 관광객 무비자 입국 허용으로 양국간 교류가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한중 노선 활성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