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프레시웨이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 노티드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10 18:04: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프레시웨이가 수험생을 응원한다.

CJ프레시웨이는 10일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 노티드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
▲ CJ프레시웨이가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CJ프레시웨이 >

수험생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식사 경험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라고 CJ프레시웨이는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로 식자재를 공급하는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 개를 제공한다. 핫팩과 함께 ‘행운’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후식 상품도 운영한다. 후식 상품은 △노티드 행운을 담은 마카롱 △롯데웰푸드 빼빼로 행운이 백배로 △행운의 열쇠 초콜릿 등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준비한 노력이 긍정적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트렌디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로 건강하고 즐거운 급식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의 그로크 기술 확보에 증권사 평가 긍정적, 구글 견제하는 효과
중국 11월 태양광 발전 설치량 반년 사이 최고치, 약 22기가와트
LG엔솔·SK온 북미 합작사 해체하는 이유, 전기차에서 ESS로 전환 속도
[2025결산/ETF] 수익률 톱은 '국내 테마' 원자력과 방산, 자금은 미국 대표지수..
자산운용사 내년 투자에 한국 메모리반도체 주목, "애플에 가격 결정력 우위"
[2025결산/제약·바이오] 기술수출 역대 최대, 약가 제도 개편 예고에 불확실성 커져
신평3사 포스코이앤씨 등급전망 하향조정, "연간 영업손실 4천억 웃돌 것"
이랜드리테일 채성원 합류로 '3인 각자대표' 가시화, 지배구조 개편 실패 '새판 짜나'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에도 LCC 1위, 김이배 '공룡 LCC' 대비 단일기종 전환
경총 개정노조법 해석지침에 "포괄적이고 불분명", 노동계 "법취지 축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