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 양주시 덕계동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 투시도. <신영> |
[비즈니스포스트] 신영이 수도권 1600여 세대 초역세권 대단지를 공급하고 있다.
신영은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에 여러 분양혜택이 제공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은 경기 양주시 덕계동 152번지 외 10필지 일대 지하 4층~지상 39층, 전용 49~122㎡의 1595세대 규모로 신영이 시행하고 대방산업개발이 시공한다. 브랜드로 신영의 ‘지웰’과 대방산업개발의 ‘엘리움’이 동시에 적용된다.
신영은 수요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계약금 1차 500만 원 정액제 및 계약금 2차 무이자 대출을 시행한다.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실시해 향후 분양조건이 변경돼도 소급해 동일한 조건을 적용한다. 또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은 중도급 납입 이전에 전매가 가능한 단지다.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은 지하철 1호선 덕계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또 회천남로와 3번 국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양주나들목(IC)로도 이동이 용이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은 덕계역 중심 상권과 이마트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과도 멀지 않다. 2026년 9월 회천새봄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도보권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고 수변공원, 고장산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신영은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에 3~4베이(Bay) 설계를 적용했고 판상형과 타워형을 모두 도입했다.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넓히기 위해 노력했다.
신영은 모든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도록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을 영풍문고가 직접 큐레이션하는 북카페, 1인 독서실, 어린이집, 돌봄센터,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샤워룸 등으로 꾸민다. 녹지광장과 산책로도 조성한다.
신영은 최근 전세품귀 현상 및 신규 분양가 급등에 따라 ‘기분양 단지’인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 고읍동 61-2번지에 위치한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