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 선보여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11-07 09:11: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을 주제로 뱅쇼·진저맨·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 모두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 
 
SPC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 선보여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 < SPC >

달콤한 사과 향의 황금빛 뱅쇼에 레몬·크랜베리·사과 등의 과일을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한 ‘원더랜드 골든 뱅쇼’,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바닐라빈과 연유의 부드러움을 더한 카페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산타 진저맨 장식을 올린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구운 마시멜로우 시럽 향이 어우러진 진한 초콜릿 라떼에 폭신한 마시멜로우 토핑을 올린 ‘초코멜로우 라떼’ 등 총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진행되는 ‘해피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50% 혜택 쿠폰과 전 제품 1만2천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픽업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해피앱 선물하기에서는 파스쿠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모델 카리나와 함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9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리나가 출연한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기억할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였다.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메가마트' 장남 신승열 농심 주식 16억 매수, 지분 0.65%서 0.71%로 늘어
방사청, 3.3조 투입해 국산 전투기 엔진 개발 기본계획 세워
정진석 "계엄하면 시민 거리 쏟아져 나온다 만류해지만 윤석열 '결심 섰다'고 대답" 증언
스테이블코인 발행 빨라지나, 민주당 TF "규제 협의 거의 끝났고 곧 금융위가 보고"
공정위, 영풍의 계열사 순환출자 금지 위반 의혹 관련 현장조사
김병기 송언석 '통일교 특검' 신속 추진 합의, "각자 법안 제출 후 협의"
[22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똥을 물에 풀어도 된장이 되지는 않는다"
삼성중공업 협력사 관리자 21m 선박서 추락사, 5월 이어 또 사고
오리온 오너3세 담서원 부사장으로 '광속 승진', 신사업으로 성장동력 발굴 짊어져
에코프로 11명 임원인사 실시, 박석회 사장으로 승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