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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동남아시아 주요 유통 채널 입점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10-28 10:4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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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동남아시아 주요 유통 채널 입점
▲ 싱가포르 왓슨스에서 진행된 HK이노엔 비원츠 행사 현장. < HK이노엔 >
[비즈니스포스트] HK이노엔의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동남아시아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K이노엔은 비원츠가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비원츠는 최근 싱가포르 온라인 채널 중 하나인 ‘틱톡샵’에 ‘씨위드 PDRN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알렸다.

싱가포르에서 비원츠는 아이 세럼 스틱, 아이 패치, 리프팅 크림, 선크림 등 제품군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11월에는 싱가포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주요 매장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태국에서는 올해 9월 현지 주요 H&B 스토어인 ‘뷰트리움(Beautrium)’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마쳤다. K-뷰티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베스트셀러인 ‘아이 세럼 스틱’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고 HK이노엔은 설명했다. 

말레이시아 뷰티 시장에도 진출했다. 비원츠는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 주요 뷰티 리테일 체인인 ‘사사(SASA)’의 말레이시아 온·오프라인 신규 입점을 확정했다. 사사는 말레이시아에 7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비원츠는 이 가운데 40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비원츠 관계자는 “비원츠 제품의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더운 기후의 동남아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 시장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통해 추가 유통 채널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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