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오프라인 행사에 1만2천 명 방문, "2030세대 접점 확대"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0-24 10:10: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고객 접점을 늘리자는 차원에서 연 첫 오프라인 행사를 마무리했다.

SSG닷컴은 15일부터 5일 동안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페스타 ‘미(美)지엄’에 방문객이 모두 1만2천여 명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SSG닷컴 오프라인 행사에 1만2천 명 방문, "2030세대 접점 확대"
▲ SSG닷컴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미지엄'에 모두 1만2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파악됐다. < SSG닷컴 >

SSG닷컴은 이번 행사로 2030세대 접점 확대와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거뒀다. 티켓 구매 고객의 65%는 2030세대였고 신규 고객과 6~12개월 이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비중도 50%를 넘어섰다. 행사 기간 SSG닷컴 온라인 앱에 방문한 사람도 10% 늘었다.

100여 개에 이르는 SSG닷컴 단독·프리미엄 그로서리(식료품)와 뷰티 브랜드와 함께 마련한 체험형 콘텐츠가 이런 성과를 견인했다고 SSG닷컴은 평가했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 신선식품을 강조한 ‘이마트몰 신선 라운지’, 셰프 협업 단독 상품 체험 공간 ‘고메 스트리트’, 프리미엄 뷰티 중심 ‘뷰티 오브 SSG’ 등을 선보였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 유입으로 직접 연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온라인 단독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한편, 이마트와의 상품·물류 시너지를 강화해 플랫폼 신뢰도를 지속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SK하이닉스, 미국 증시 자사주 ADR 상장 관련 10일 공시 예정
이마트24 부장급 이상 '커리어 리뉴얼' 신청받아, 사실상 희망퇴직
GS건설 서울 송파한양2차 재건축 단독 입찰, HDC현대산업개발은 불참
삼성전기 노르웨이 모터 제조 기업에 수십억 투자, 휴머노이드 사업 박차
MBK 회장 김병주 '홈플러스 사태'로 검찰 조사 받아, 사기 혐의도 포함
공정위 LIG넥스원·현대로템에 현장조사, 이재명 '방산 갑질 근절' 후속조치
한은 이창용 "한국 잠재성장률 2040년엔 0%대 가능성, 금융 역할 중요"
[8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국힘에 사과(과일)과 함께 '내란 사과 기대' 전달"
[오늘의 주목주] '인도 진출 기대' HD현대중공업 주가 6%대 상승, 코스닥 삼천당제..
데브시스터즈 신작 '오븐스매시' 흥행 절실, 조계현 천길 낭떠러지냐 구원의 밧줄이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