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15개 카테고리 6만여 종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쿠팡이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
이번 기획전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집단장 △혼수준비 △나들이 △가을패션 △가을먹거리 등의 테마로 구성됐다.
참여 카테고리는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패션, 반려용품, 출산·유아, 도서 등 총 15개다.
'키워드 특가' 테마관에서는 집 꾸미기, 혼수 준비, 나들이, 가을 먹거리 등 시즌별 테마 상품을 선보인다.
홈인테리어·주방·생활가전·생필품을 한데 모은 '집단장템' 코너를 비롯해 '혼수필수템', '레포츠&캠핑&여행', '가을패션템' 등과 제철 수산물과 간편식으로 구성한 '가을먹거리', 웨딩·하객룩 아이템 중심의 '하객룩&결혼준비템' 등의 코너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해피콜 티타늄 IH 궁중팬(24cm) △쉬즈홈 쉐이크밀크 워싱 차렵이불 세트(크림화이트) △웰퍼니쳐 헤일로 LED 수납침대 프레임 △파로마 트리니 무빙 리클라이너 소파(4인용) △락앤락 글라스 인디고 밀폐용기 7P 세트 △땡스소윤 냉동실 전용 밀폐용기 29종 세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계절 변화에 맞춰 집단장, 나들이, 혼수 준비 등 다양한 쇼핑 니즈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가을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