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가성비 사케 '스모 1.8L' 단독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0-17 08:43: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슈퍼가 가성비 높은 사케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마트·슈퍼는 16일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대용량 사케 ‘스모’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가성비 사케 '스모 1.8L' 단독 출시
▲ 롯데마트·슈퍼가 기존보다 용량을 두 배로 늘린 ‘스코’ 사케를 선보인다. <롯데쇼핑>

이번에 선보인 '스모'는 기존 900ml 제품과 비교해 용량을 두 배로 늘렸다. 포장지도 기존 하늘색에서 보라색으로 바꿔 가시성을 높였다. 가격은 1만7900원이다.

최지영 롯데마트·슈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고객들의 주류 구매 부담을 완화하고자 대용량 사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케와 같은 가성비 주류를 확대해 합리적인 주류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GM·LG엔솔 공동개발 'LMR 배터리' 북미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력 인정받아
마이크론 중국에서 서버용 반도체 사업 철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사이익
하루건너 '사상 최고' 기록에 '금 상품' 전방위 인기, 수요 넘쳐 은도 귀해졌다
코스피 '장중 최고치 경신' 뒤 3740선 보합권 숨고르기, 원/달러 환율 3.3원 오..
오스템임플란트 잇단 자회사 합병, MBK 몸집 불려 '재매각' 수익 극대화 노림수인가
한화솔루션 트럼프 태양광정책 수혜 미뤄져, 박승덕 미국 설비 양산이 돌파구
중국 BYD 친환경차 11만5천 대 리콜, 설계 결함 및 전기차 배터리 안전 문제
[인터뷰] 비즈니스피플 본부장 정민호 "온라인 헤드헌팅 비파인더 이용기업 크게 늘어"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2차전지소재Fn' 34%대 올라 상승률 ..
[오늘의 주목주] 2차전지 AI 테마 편입 전망, LG화학 8%대 상승 코스닥 에코프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