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가성비 사케 '스모 1.8L' 단독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0-17 08:43: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슈퍼가 가성비 높은 사케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마트·슈퍼는 16일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대용량 사케 ‘스모’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가성비 사케 '스모 1.8L' 단독 출시
▲ 롯데마트·슈퍼가 기존보다 용량을 두 배로 늘린 ‘스코’ 사케를 선보인다. <롯데쇼핑>

이번에 선보인 '스모'는 기존 900ml 제품과 비교해 용량을 두 배로 늘렸다. 포장지도 기존 하늘색에서 보라색으로 바꿔 가시성을 높였다. 가격은 1만7900원이다.

최지영 롯데마트·슈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고객들의 주류 구매 부담을 완화하고자 대용량 사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케와 같은 가성비 주류를 확대해 합리적인 주류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