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에 따르면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 샤워를 단순 위생 관리에서 ‘자기관리의 시간’으로 받아들이는 흐름이 확산하고 있다. 이에 샤워를 미용 관리의 확장된 단계로 제안하고자 뷰티 라운지를 주제로 한 ‘올리브영 해바 라운지’를 기획했다고 CJ올리브영은 설명했다.
이번 팝업에는 헤어∙바디 관리 브랜드인 △라보에이치 △피노 △일리윤 △넛세린이 참여해 상품 약 40종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극손상모, 여드름, 몸 피부 탄력 등 주요 고민에 특화된 맞춤형 체험도 제공한다.
팝업은 체험 구역 모두 4개로 운영된다.
개인별 고민 점검표를 작성한 뒤 각 체험 구역에서 나만의 해결책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모든 체험 구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CJ올리브영이 엄선한 헤어∙바디케어 상품으로 구성한 ‘애프터 케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팝업 한정 특별 상품과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공식 멤버십인 ‘올리브 멤버스’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올리브 키트 헤어바디 에디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헤바 라운지는 세분화된 퍼스널케어 수요에 맞춰 일상의 샤워를 힐링과 뷰티 루틴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차별화된 뷰티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