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추석 맞이 간편식 출시, 소불고기 도시락·삼각김밥 2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24 09:03: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추석을 맞이해 명절 간편식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30일 소불고기를 활용한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과 ‘소불고기삼각김밥’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추석 맞이 간편식 출시, 소불고기 도시락·삼각김밥 2종
▲ 세븐일레븐이 30일부터 명절을 맞이해 소불고기를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은 매실액에 양념한 소불고기를 중심으로 모둠전(두부튀김, 오미산적, 김치전, 부추전), 각종 나물(볶음김치, 무나물, 유채나물, 들깨궁채나물), 탕평청포묵, 버섯갈비, 미니약과 등 12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6500원이다.

같은 날 함께 출시되는 ‘소불고기삼각김밥’은 간장 불고기 소스로 버무린 양념밥에 소스에 재운 소불고기, 양배추, 팽이버섯을 넣었다. 가격은 1400원이다.

추석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을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해준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고물가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긴 연휴가 소비자 끼니 해결에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부담 없는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맛과 품질은 물론 가격까지 만족시키는 간편식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미국 '원전 사고' 스리마일섬 발전소 재가동에 속도, 메타 MS에 전력 공급
한화투자 "KT&G 궐련 매출 수직상승, 니코틴파우치를 신성장 동력으로"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강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2%..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