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2025-09-19 11:49:3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라면세점이 추석 연휴를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행사를 연다.
신라면세점을 운영하는 호텔신라는 10월12일까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쇼핑 축제 '신라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신라면세점 추석 프로모션 '신라는 세일' 포스터.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쇼핑 축제로 이번 행사를 처음 기획했다. 상품 할인부터 경품 추첨, 적립금 증정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로그인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신라 로또 이벤트'를 통해 매주 최대 1천만 원씩 모두 3천만 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랜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 상당의 랜덤 더블 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신라면세점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위시 럭키 드로우'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신규 가입 뒤 미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 원, 서울신라호텔 위스키 테이스팅 메뉴 2인,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차별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고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 사은 행사 등을 모은 '신라 온리 기획전'도 열린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인천공항점, 서울점, 제주점) 각 지점에서도 지점별 추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10월3일까지 네이버페이(QR)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5천 포인트를 증정하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