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필드하남에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 3호점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9-19 11:11: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의 국내 3번째 매장을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경기 스타필드하남에 '뷰오리'(vuori) 매장을 국내 최대 규모로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필드하남에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 3호점
▲ 신세계인터내셔날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점 외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 매장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3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하남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오리는 201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로 특정 스포츠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3년부터 이 브랜드를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뷰오리 스타필드하남점은 판매 공간을 넘어 브랜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형 공간으로 조성됐다. 

매장 안에서 요가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러닝 모임 등 지역 커뮤니티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차별화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충성 고객을 확보한다는 취지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하남점에서는 라운지, 피트니스, 아웃도어, 트래블&커뮤트 등 뷰오리의 모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뷰오리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9월 말까지 하남점에서 드림니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뷰오리 에코백을 증정하고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텀블러나 크로스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뷰오리 담당자는 "건강한 삶을 누리고자 하는 트렌드에 힘입어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스포츠웨어 수요도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 하남점을 거점으로 커뮤니티 기반의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이마트 미국 법인 7년 만에 '매출 2조' 조용히 성장, 정용진 공격적으로 전략 바꿀까
iM뱅크 차기 은행장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현 경영기획그룹장
검찰,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사고' 정도원 삼표그룹 회장에 징역 4년 구형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스(H)' 15%대 상승, '증시 위..
한은 환율 안정책 발표, 6개월간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외화지준 이자 지급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투심 회복' 삼성중공업 주가 6%대 급등, 코스닥 삼천당제약..
대한항공 밸류업 공시, "아시아나항공 통합 후 연 매출 23조 이상 예상"
[19일 오!정말] 국힘 나경원 "민주당 꼬붕 조국은 이재명 민주당 오더 받았나"
코스피 '기관 순매수' 힘입어 40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476.3원 마감
삼성전자 3분기 HBM 세계시장 점유율 2위, HBM3E 선전에 마이크론에 앞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