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리바게뜨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후원한다.
파리바게뜨는 19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팀코리아’를 응원하는 팝업을 열었다고 밝혔다.
▲ (왼쪽부터)쇼트트랙 최민정·임종언 선수와 유도 허미미·김하윤 선수, 기계 체조 류성현 선수가 파리바게뜨 팝업에 방문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파리바게뜨> |
2026년 이탈리아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에 참여하는 쇼트트랙 선수단을 비롯한 국가대표 선수단과 코치진 400여 명을 응원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파리바게뜨는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2024년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후원 협약을 체결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행사에서 파리바게뜨는 건강빵 브랜드인 ‘파란라벨’ 등 제품을 제공했다. 9월 생일을 맞은 선수들에게는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전달했다.
김택수 국가대표 선수촌장은 “파리올림픽에 이어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비롯해 팀코리아를 응원해 주시는 파리바게뜨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우리 선수들의 사기 증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베이커리 기업으로서 올림픽을 준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최고의 상태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