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건설 스위첸 CF '집에 가자'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 돌파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5-09-18 10:20: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CC건설이 만든 '집'이 주는 따뜻함을 전달하는 내용의 광고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공개 38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KCC건설 스위첸 CF '집에 가자'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 돌파
▲ KCC건설 스위첸의 TV CF '집에 가자' 캠페인. < KCC건설 >

스위첸이 선보인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집에 가자'는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느끼는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은 퇴근길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 타지에서 복무 중인 국군 장병, 그리고 여행이나 출장에서 돌아오는 사람들까지,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감정을 포착했다. 

이를 통해 ‘집’이 주는 위로와 따뜻함을 조명했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문구인 “오늘도 집까지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는 하루를 마무리하는 이들에게 여운을 남기며 공감과 공유를 이끌어내고 있다.

'집에 가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젊은 사진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으며 연출된 장면이 아닌 실제 일반인들의 사진과 영상이 사용됐다.

KCC건설 관계자는 “스위첸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삶에 쉼과 위로를 주는 진정한 ‘집’의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사회 전반에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이마트 미국 법인 7년 만에 '매출 2조' 조용히 성장, 정용진 보수적 전략 바꿀까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스(H)' 15%대 상승, '증시 위..
한은 환율 안정책 발표, 6개월간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외화지준 이자지급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투심 회복' 삼성중공업 주가 6%대 급등, 코스닥 삼천당제약..
[19일 오!정말] 국힘 나경원 "민주당 꼬붕 조국은 이재명 민주당의 오더 받았나"
코스피 '기관 순매수' 힘입어 40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476.3원 마감
삼성전자 3분기 HBM 시장 점유율 2위, HBM3E 선전에 마이크론 앞서
금융위 이억원 "150조 국민성장펀드, AI·반도체 등 1차 프로젝트 7건 선정"
이재명 "정부가 금융사 가만두니 부패한 '이너서클' 생겨, 방치할 일 아냐"
비주력 게임에 칼 빼든 엔씨소프트, 초반 좋은 '아이온2' 띄우기에 배수진 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