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건설 스위첸 CF '집에 가자'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 돌파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5-09-18 10:20: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CC건설이 만든 '집'이 주는 따뜻함을 전달하는 내용의 광고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공개 38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KCC건설 스위첸 CF '집에 가자'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 돌파
▲ KCC건설 스위첸의 TV CF '집에 가자' 캠페인. < KCC건설 >

스위첸이 선보인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집에 가자'는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느끼는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은 퇴근길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 타지에서 복무 중인 국군 장병, 그리고 여행이나 출장에서 돌아오는 사람들까지,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감정을 포착했다. 

이를 통해 ‘집’이 주는 위로와 따뜻함을 조명했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문구인 “오늘도 집까지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는 하루를 마무리하는 이들에게 여운을 남기며 공감과 공유를 이끌어내고 있다.

'집에 가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젊은 사진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으며 연출된 장면이 아닌 실제 일반인들의 사진과 영상이 사용됐다.

KCC건설 관계자는 “스위첸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삶에 쉼과 위로를 주는 진정한 ‘집’의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사회 전반에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금호건설 공공주택 시장 빠른 질주, 조완석 높은 부채비율 개선 과제 안아
국힘 '조희대·한덕수 회동 의혹' 비판,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공작2"
KT 추가 불법 기지국 2개 확인, 소액결제 피해자 362명 피해액 2억4천만 원
미국 금리인하에도 가상화폐 시장 조용, 비트코인 '연말 랠리' 기대감은 유효
조지아주 청장 "우리는 한국에 의지하고 있다", 현대차-LG엔솔 노동자 복귀 '읍소'
중국 정부 엔비디아 AI칩 금지령, 삼성전자·SK하이닉스 'GDDR7 중국 특수' 물거..
"미국 한국인 구금 사태 뒤 관계 회복 급선무" 분석, 배터리 전문인력 태부족
[현장] 국회 해상풍력 토론회, "2035년 감축목표 달성하려면 300조 투자 필요"
G마켓-알리바바 합작법인 공식 출범, 공정위 '고객 정보 공유 금지' 조건부 승인
인천공항공사 자회사 노조 파업 대비 총력대응체계 구축, 정상운영 추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