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파라타항공 4분기 운항일정 확정, 30일 양양~제주 첫 운항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5-09-17 17:01: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파라타항공(옛 플라이강원)이 4분기 국내선 운항 계획을 확정했다.

파라타항공은 오는 9월30일부터 10월25일까지 양양~제주 노선을, 10월26일부터는 김포~제주 노선을 운항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라타항공 4분기 운항일정 확정, 30일 양양~제주 첫 운항
▲ 파라타항공이 오는 9월30일 양양~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운항을 개시한다. <파라타항공>

양양~제주 노선 운항일정을 살펴보면 가는 편은 오전 8시30분 양양공항을 출발해, 오전 9시50분 제주공항에 도착한다. 

오는 편은 오전 10시50분 제주공항을 출발해, 오후 12시10분 양양공항에 도착한다.

파라타항공 출범 이후 첫 운항을 기념해 17일 오후 5시부터 5일동안 프로모션 ‘설렘만큼 가벼운 특가’를 진행한다.

1인 편도 총액 기준 9900원에 양양~제주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기한은 9월30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오는 9월22일부터 10월6일까지는 수수료 없이 일정을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파라타항공은 기존 저비용항공사(LCC)들이 기내에서 유상으로 판매하는 생수와 자체 개발한 음료 ‘피치 온 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다양한 기내서비스 제공을 위한 외부기업과의 제휴도 늘려나간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박수현 "부동산 공급대책 마련돼 놓아, 발표 시점은 종합적 고려"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맞아 식음료 특집행사, 모든 지점서 최대 30% 할인
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편의점업계 최초
롯데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3년 연속 등급 유지
이재현 CJ 계열사 임직원과 소통 확대, "큰 성과는 늘 작은 조직에서 시작"
SK에코플랜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A' 획득, 3년 연속 최고등급
이재명 "열악한 여건에도 캄보디아 베트남 범죄조직 검거, 경찰에 감사"
영풍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계약 무산돼도 합작법인이 지분 보유, 최종계약 전 지분 이..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 금감원장상 수상, 새희망홀씨 초과 공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