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2100만 잔 팔린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9-17 11:23: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가을을 대표하는 음료를 다시 내놓는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가을을 맞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를 시작으로 신규 음료와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타벅스, 2100만 잔 팔린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가을을 맞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사진)를 재출시한다. < SCK컴퍼니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뒤 매년 출시 때마다 인기를 얻었다. 2025년까지 누적 2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SCK컴퍼니 음료팀이 자체 개발한 음료로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이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2024년에는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등 글로벌 스타벅스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내놓기도 했다.

19일부터는 말차와 글레이즈드 소스를 조합한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밤 알갱이가 들어간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스타벅스 멜론 라떼' 등이 출시된다. 

푸드 신제품으로는 '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마롱 마들렌' 등이 준비됐다.
 
가을 굿즈는 19일부터 '그로서리 마켓 버터볼 앤 나이프 세트', '그로서리 마켓 아보카도 딥핑 플레이트' 등 17종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19~25일 가을 신규 음료 등을 사이렌오더나 스타벅스 앱(애플리케이션) 딜리버스로 주문하면 추가 별 3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9일부터 가을 음료 4종(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과 푸드 3종(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스트로베리 슈크림 케이크, 햄&어니언 멜팅치즈 샌드위치) 가운데 1개를 실리콘 푸드백과 함께 1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25~28일에는 제조 음료를 포함해 2만5천 원 이상 구매하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베이비 마일로가 그려진 코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가을 프로모션은 대명절 추석이 포함된 의미 있는 시즌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나눌 수 있는 상품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이마트 미국 법인 7년 만에 '매출 2조' 조용히 성장, 정용진 공격적으로 전략 바꿀까
iM뱅크 차기 은행장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현 경영기획그룹장
검찰,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사고' 정도원 삼표그룹 회장에 징역 4년 구형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스(H)' 15%대 상승, '증시 위..
한은 환율 안정책 발표, 6개월간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외화지준 이자 지급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투심 회복' 삼성중공업 주가 6%대 급등, 코스닥 삼천당제약..
대한항공 밸류업 공시, "아시아나항공 통합 후 연 매출 23조 이상 예상"
[19일 오!정말] 국힘 나경원 "민주당 꼬붕 조국은 이재명 민주당 오더 받았나"
코스피 '기관 순매수' 힘입어 40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476.3원 마감
삼성전자 3분기 HBM 세계시장 점유율 2위, HBM3E 선전에 마이크론에 앞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