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방치형 RPG '갓앤데몬', 최상위 등급 '이터널 영웅' 추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9-11 14:20: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 방치형 RPG '갓앤데몬', 최상위 등급 '이터널 영웅' 추가
▲ 컴투스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 최상위 등급 ‘이터널 영웅’이 도입됐다. <컴투스>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 최상위 ‘이터널’ 등급을 도입하고, 신규 캐릭터 ‘성연 염주 아델라’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영웅 등급인 ‘이터널’은 기존 일반·엘리트·에픽·전설·신화를 뛰어넘는 최고 등급으로, 전용 무기를 사용하고 기존 영웅들보다 한 개 더 많은 5개의 스킬을 운용한다. 

‘이터널 영웅’인 ‘성연 염주 아델라’는 적의 회복을 무효화하고 해당 회복량을 반전 피해로 전환하는 능력을 지녔으며, 지속적인 고정 피해와 특정 조건 충족 시 적에게 입힌 피해량만큼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는 효과로 전장을 주도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터널 영웅 시스템’도 함께 적용됐다. 신족·마족 100레벨 이상을 ‘연결 영웅’으로 지정해 육성 진행도를 공유할 수 있으며, 연결 영웅을 각성시키면 ‘이터널’ 등급의 영웅도 함께 각성시킬 수 있다. 다만, 전투 시 이터널 영웅과 연결 영웅을 같이 출전시킬 수는 없다. 

‘이터널’ 등급 영웅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2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영원의 불꽃 크리스탈과 다이아 등의 보상이 지급되며, 영웅 소환 누적 달성에 따라 ‘성염 염주 아델라’를 소환할 수 있는 ‘성연 염주 조각’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스토리 콘텐츠인 ‘이터널 전기’에서는 챕터 클리어를 통해 영웅 서사를 감상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반 성장을 지원해주는 신규 점핑 서버 이벤트도 열린다. 점핑 서버에선 일일 빠른 전투 사용 가능 횟수가 2배로 늘고, 오는 10월 15일까지 전투력 순위나 빠른 전투 누적 횟수 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정 영웅 소환에 도움이 되는 여러 보상이 지급된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한 ‘갓앤데몬’은 다양한 영웅을 수집·조합해 덱을 구성하고, 종족·클래스·배치 전략에 따라 달라지는 턴제 전투의 깊이를 방치형 요소와 결합한 RPG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네오위즈, P의 거짓·브라운더스트2 여전히 압도적 존재감"
대신증권 "LG이노텍 하반기 아이폰17 생산은 추정 부합, 믹스 효과로 수익성 개선"
신한투자 "삼성전기 전 사업부 성장 모멘텀 확보, 밸류에이션 재평가 구간"
대신증권 "CJ 올리브영 성장 지속, 합병은 근시일내 이루어질 가능성 낮다"
KB증권 "삼성물산 4분기 실적 반등, SMR 모멘텀 기대"
석유화학 설비 감축과 유가 안정에 바닥 치나, '고부가 제품 다변화' LG화학 회복 기..
신세계 '스타필드' 안착 진두지휘, 임영록 그룹 최장수 CEO 명패 보인다
키움증권 "에이치시티 시험 인증 부문의 성장, 기업가치 저평가 국면 해소"
시프트업 '니케' 역주행에 하향 논란 지워, 스텔라블레이드와 '쌍끌이' IP 확장
뷰노 심정지 예측 솔루션 딥카스에 올인, 해외 성과에서 '선택과 집중' 판가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