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넷플릭스 누적 시청 1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10 08:54: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7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나오는 K-푸드를 기반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GS25, 넷플릭스 누적 시청 1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 출시
▲ GS25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김밥, 주먹밥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2025년 6월 공개 이후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이다. 특히 작품 속 K-푸드 노출 장면은 한국 간편식에 대한 관심을 크게 높인 것으로 파악됐다.

GS25는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모둠 분식세트 등을 출시한다. 가격은 각각 3500원, 2200원, 3400원이다.

김밥·주먹밥은 전주비빔, 참치마요, 제육을 반반·커플 콘셉트로 구성했다. 모둠 분식세트는 닭강정, 메추리알, 야끼만두, 김말이 튀김 등 K-푸드 대표 상품으로 채웠다. 

아이스크림 신제품도 선보인다. 망고맛의 ‘아이스 브륄레 골든망고’, 소다맛의 ‘아이스 브륄레 소다팝’ 등 총 2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각 5500원이다.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티커 1개가 무작위로 동봉된다. 한정판 스티커는 모두 42종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10일 하루 동안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하는 점포에서 17일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냉장·냉동간편식·캔디·젤리·초콜릿·교통카드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콘텐츠 속 K-푸드를 실제 간편식 상품으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팬덤이 사랑하는 K-콘텐츠와 협업을 확대해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미래에셋증권 "CJENM K-컬처 플랫폼은 바로 여기, 영화드라마 부활 날갯짓"
'당일 생산, 당일 출고', 하림 신선 식품플랫폼 '오드그로서' 출시
[오늘의 주목주] '유럽 진출 본격화' HD현대일렉트릭 8%대 급등, 코스닥 원익IPS..
스타벅스 역대급 매출에도 수익성 답보, '신상' 손정현 재신임 사인 내려오나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에 3310선 상승 마감, 장중 사상 최고점 경신
미국 화석연료 기업에 연간 310억 달러 보조금, 트럼프 정부에서 지원 확대
'대주주 기준 유턴'에 코스피 사상 최고치, 반도체주 '5천 시대' 불씨 지핀다
JYP엔터 박진영 대통령 직속 대중문화교류위원장 내정, K팝 세계화 행보 나서
박상진 산업은행 71년사에 '첫 내부출신' 수장, 거대해진 정책금융 주도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 IDT와 폐렴구균 백신 '쌍두마차', 안재용 글로벌 시장 공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