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넷플릭스 누적 시청 1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10 08:54: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7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나오는 K-푸드를 기반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GS25, 넷플릭스 누적 시청 1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 출시
▲ GS25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김밥, 주먹밥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2025년 6월 공개 이후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이다. 특히 작품 속 K-푸드 노출 장면은 한국 간편식에 대한 관심을 크게 높인 것으로 파악됐다.

GS25는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모둠 분식세트 등을 출시한다. 가격은 각각 3500원, 2200원, 3400원이다.

김밥·주먹밥은 전주비빔, 참치마요, 제육을 반반·커플 콘셉트로 구성했다. 모둠 분식세트는 닭강정, 메추리알, 야끼만두, 김말이 튀김 등 K-푸드 대표 상품으로 채웠다. 

아이스크림 신제품도 선보인다. 망고맛의 ‘아이스 브륄레 골든망고’, 소다맛의 ‘아이스 브륄레 소다팝’ 등 총 2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각 5500원이다.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티커 1개가 무작위로 동봉된다. 한정판 스티커는 모두 42종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10일 하루 동안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하는 점포에서 17일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냉장·냉동간편식·캔디·젤리·초콜릿·교통카드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콘텐츠 속 K-푸드를 실제 간편식 상품으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팬덤이 사랑하는 K-콘텐츠와 협업을 확대해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