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9-10 08:54:2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7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나오는 K-푸드를 기반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GS25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김밥, 주먹밥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2025년 6월 공개 이후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이다. 특히 작품 속 K-푸드 노출 장면은 한국 간편식에 대한 관심을 크게 높인 것으로 파악됐다.
GS25는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모둠 분식세트 등을 출시한다. 가격은 각각 3500원, 2200원, 3400원이다.
김밥·주먹밥은 전주비빔, 참치마요, 제육을 반반·커플 콘셉트로 구성했다. 모둠 분식세트는 닭강정, 메추리알, 야끼만두, 김말이 튀김 등 K-푸드 대표 상품으로 채웠다.
아이스크림 신제품도 선보인다. 망고맛의 ‘아이스 브륄레 골든망고’, 소다맛의 ‘아이스 브륄레 소다팝’ 등 총 2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각 5500원이다.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티커 1개가 무작위로 동봉된다. 한정판 스티커는 모두 42종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10일 하루 동안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하는 점포에서 17일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냉장·냉동간편식·캔디·젤리·초콜릿·교통카드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콘텐츠 속 K-푸드를 실제 간편식 상품으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팬덤이 사랑하는 K-콘텐츠와 협업을 확대해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