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09-05 11:22:3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모두투어가 반려견 동반 제주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모두투어는 5일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용 기획전 ‘모두N펫 제주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모두투어가 반려견 동반 여행 전용 기획전 ‘모두N펫 제주도’를 선보인다. <모두투어>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항공과 페리 등 교통수단부터 숙박, 관광, 액티비티까지 반려견 동반 여행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마련됐다고 모두투어는 말했다.
교통편은 서울 김포국제공항과 충북 청주국제공항, 부산 김해국제공항, 광주공항, 대구국제공항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항공편과 자가용 차량 선적이 가능한 전남 완도 출발 제주행 페리 상품으로 나뉜다. 페리를 이용하는 경우 차량에 반려견을 함께 태울 수 있고 페리 안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공간인 ‘펫 그라운드’도 마련돼 있다.
숙소는 호텔과 리조트, 펜션 등 반려동물에 친숙한 숙박시설 중심으로 구성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숙소로는 100평(약 331㎡) 규모 야외 펫 그라운드를 보유한 ‘메종글래드, 펫 헤리티지 프리미엄 호텔’, 펫 전용 대나무 식기와 펫 쿠션·수건·패드 등 펫 편의용품을 제공하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패밀리 스위트’, 반려견 특화 시설을 갖춘 독채 펜션 ‘웨스티하우스’ 등이 마련됐다.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추천 관광지로는 한림공원과 제주레일바이크, 카멜리아힐, 노리매 테마공원, 용눈이오름, 백약이오름 등이 있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액티비티 3선으로는 9.81파크 댕댕이 레이싱과 투명 카약 체험, 차귀도 요트 투어 등이 소개돼 있다.
기획전 출시를 기념해 9월 한정으로 ‘모두N펫 제주도’ 기획전에서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반려견과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을 기념할 수 있는 사진책 50페이지 또는 탁상용 액자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반려인들을 위해 항공과 페리, 숙소까지 모든 여정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세심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동반 여행이 일상화되는 흐름에 맞춰 고객의 생활양식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테마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