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 무료 쿠폰·추천 경품 제공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9-04 09:32: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1일부터 10월19일까지 자사앱에서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는 아웃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 완료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이벤트 리워드는 선착순과 추첨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 무료 쿠폰·추천 경품 제공
▲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1일부터 10월19일까지 자사앱에서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먼저, 선착순 3천 명에게는 아웃백 인기 사이드 메뉴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메뉴는 고소한 코코넛 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 요리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하고 통통한 새우살이 가득 차 있어 씹는 맛이 뛰어나 모두에게 사랑받는 메뉴다. 

또한, 이벤트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는 아웃백과 코카콜라가 협업해 제작한 ‘감성 피크닉 체어’가 제공된다. 브랜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한정판 굿즈로, 가을철 캠핑·피크닉뿐만 아니라 홈캠핑 등 일상 공간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스탬프 적립, 리워드 수령 여부 확인까지 모든 과정은 앱에서 간편하게 진행 가능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아웃백을 더욱 자주 방문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 속에서 아웃백을 더 자주,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LG그룹 사장단,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방문해 데이터센터 관련 기술 선보여
동원그룹 'HMM 민영화 대비' TF 꾸려 자금 여력 검토, "여전히 관심있다"
우리은행, 생산적 금융과 인공지능 전환 강조한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현대차 부회장 장재훈 "자율주행 로보택시 만들고 있다"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SK오션플랜트 사장에 강영규 사업운영총괄 내정, 30년 조선·해양 전문가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 지속,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농협금융 계열사 임원 인사 발표, "변화와 혁신 위한 전문 인재 등용"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