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새 광고 모델로 락커 3인방 선정, 새 프로모션 'G락페' 홍보 시작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8-28 10:30: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새 광고 모델로 락커 3인방을 발탁했다.

G마켓은 28일 락커 김경호씨와 박완규씨, 체리필터 등 3명을 새 광고 모델로 뽑고 특가 프로모션 ‘G락페’ 홍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G마켓 새 광고 모델로 락커 3인방 선정, 새 프로모션 'G락페' 홍보 시작
▲ G마켓이 새 광고 모델로 락커 김경호씨와 박완규씨, 체리필터 등 3명을 발탁했다. <지마켓>

G락페는 ‘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의 약자로 G마켓이 새롭게 선보이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이다. ‘원하는 상품을 파격가에 질러라’는 콘셉트로 기획했으며 매월 1일에 오픈해 3일 동안 진행한다.

G마켓은 9월 행사를 앞두고 락커 3인방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각각의 락커가 본인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G마켓에서 구입한 상품을 자랑하는 모습을 담았다.

3명의 락커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모두 3편이다. G마켓과 옥션 사이트를 포함해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31일까지 G락페 사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만5천 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5% 중복쿠폰’을 미리 제공하며 9월1일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1장 더 챙길 수 있다.

‘테슬라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티저 및 본 행사 기간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내려받기만 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테슬라 자동차를 증정한다.

3편의 광고 영상에서 락커들이 추천하는 상품은 본 행사에서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매월 1일부터 3일 동안 할인폭을 키워 특가 상품을 쏟아내는 정기 기획전 G락페를 알리기 위해 세 명의 락커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락 음악처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기획전을 유쾌하게 담아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하이트진로 쥐어 짜내는 수익성 한계, 김인규 하반기 맥주 수요 확대에 승부
한국은행 이창용 "금리로는 집값 못 잡아, 시간 여유 벌어주는 것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3주 연속 둔화, 전국 아파트값도 보합세
[28일 오!정말] 대통령실 비서실장 강훈식 "외교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코스피 기관 매수세에 319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1387.6원 내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논란 뜨겁다, 수익모델 혈안에 개인정보 침해 우려
비트코인 1억5759만 원대 상승, 뉴욕증시 강세에 투자심리 전반 개선 효과
BNK투자 "크래프톤 다소 빚바랜 신작 성과, 하반기 실적 모멘텀으로 보릿고개 넘어간다"
도쿄일렉트론, TSMC 2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사건에 "조직적 관여 미확인"
이재명 정상회담 성공적 마무리, '실용외교' 빛났으나 '미룬 과제' 만만치 않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