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방송인 노홍철과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 론칭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8-22 09:13: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씨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22일 ‘노 더 럽’을 론칭하고 구강관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방송인 노홍철과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 론칭
▲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씨와 브랜드 ‘노 더 럽’을 론칭하고 구강관리 제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포지티브 치약 2종과 포지티브 칫솔 1종이다.

포지티브 치약은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유기농·천연 화장품 국제인증을 받은 추출물 3종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캐러멜 맛과 풍선껌 맛 2종으로 발매된다. 가격은 각 9900원이다.

포지티브 칫솔은 빅 사이즈 브러시와 7도 기울어진 곡선형 헤드를 적용했다. 잇몸 부담을 줄이고 어금니 안쪽까지 세밀하게 닦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4개 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2천 원이다.

노 더 럽의 제품은 무신사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으로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포지티브 치약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지티브 칫솔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가 뷰티 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홍철씨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을 기획했다”며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구강관리 제품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한화오션 미국법인 유상증자에 5020억 투입키로, 한화필리조선소 1427억 증자에도 참..
인도 증시 높은 유동성과 매출 성장률에 기업가치 '프리미엄' 붙어, LG전자 사례 조망
SK스퀘어 새 기업가치 제고계획 발표, "3년 내 순자산가치 할인율 30% 이하"
자산가 유치 전쟁 불 붙인 SC제일은행, 이광희 '글로벌 모델' 이식 승부수 통할까
한화그룹 미국서 '한화디펜스앤에너지' 설립, 한화솔루션 자회사 '퓨처프루프' 지분 1...
코스피 개인·외인 매도세에 3840선 약보합 마감, 원/달러환율 1477.1원 마감
한투운용 ETF 순자산 7배 늘린 배재규 "기술주 장기투자 전략 유효, AI 버블 논란..
NHN '게임부문 부활' 계획 좌초되나, 정우진 내년 신작·규제 완화에 희망 품다
이재명 튀르키예서 원전 외교전, 한전 적기 시공 역량에도 미국 변수 여전
코레일·에스알 사장 공모 본격화, '안전·경평에 통합까지' 산더미 과제에 수장 찾기 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