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2025-08-21 09:41:0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를 들여왔다.
W컨셉은 21일 오후 7시부터 시몬스 입점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W컨셉이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입점을 기념해 21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W컨셉 >
이번 방송에서는 시몬스 대표 상품 뷰티레스트 침대와 N32토퍼, 침구류, 협탁 등을 소개한다. 소개 상품 이외에도 모두 8백여 종의 상품을 최대 49% 할인해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스마트팩(뷰티레스트 자스민 침대와 협탁)을 구매하면 최대 166만 원 상당의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판매가 기준 5백만 원 이상 구매 시 85만 원 상당의 헝가리산 구스 이불을 제공한다. 1천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7만 원 상당의 헝가리산 구스 이불과 루밀라 침구 세트를 준다.
라이브 방송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왕 5명을 추첨해 26만 원 상당의 시몬스 이불솜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및 퀴즈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황민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슬로포노믹스가 새로운 웰니스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