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8월 매주 금요일마다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천 원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BBQ > |
[비즈니스포스트] BBQ가 8월 매주 금요일마다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매주 금요일에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천 원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와 30년간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황금요일에 맛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
8월 매주 금요일 BBQ앱을 통해 주문하면 자동으로 4천 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이며, 발급된 쿠폰은 해당 요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BBQ는 1995년 전곡 1호점에서 시작해 미국, 파나마, 바하마, 필리핀, 중국, 피지 등 30년간 ‘K-치킨’의 위상을 세계 57개국으로 넓혀왔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시리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 프리미엄 원재료, 그리고 20년에 가까운 꾸준한 사랑으로 BBQ 브랜드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BBQ 관계자는 “30년 동안 변함없이 찾아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오늘의 BBQ가 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포함한 블랙프라이드데이, 5만원 쿠폰팩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