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11일 오후 12시부터 캐릭터명 선점 시작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8-11 09:58: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11일 오후 12시부터 캐릭터명 선점 시작
▲ 컴투스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11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컴투스>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11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향후 사용할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사전 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은 ‘이리시아’, ‘로버’, ‘데커드’, ‘실키라’ 등 게임 속 주요 인물의 이름을 딴 4개 월드에서 진행된다. 특히, ‘로버’ 월드는 스트리머 전용 서버로 운영돼, 유저와 스트리머가 파티 던전, 배틀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월드에는 6개 서버가 운영되며, 유저는 총 24개 서버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캐릭터명을 등록할 수 있다. 참여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며, 이후 1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전 예약 페이지의 ‘스타라이트를 모아라!’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재화 3개가 지급된다. 이 재화는 강화 아이템, 희귀 보상은 물론, 순금 골드바나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 응모에도 사용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채널 구독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더 많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 앱 마켓, 카카오게임을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희귀 탈것 ‘선봉대의 전투마’, 희귀 정령 ‘영롱한 코멧’, 고급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LG 스탠바이미2,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등 경품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더 스타라이트’는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는 MMORPG로,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다양한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모험을 펼친다.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 전략적 충돌 시스템과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로 깊이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몰입의 감동’을 전하는 서사 중심 설계로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이며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더 스타라이트’는 2025년 3분기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및 이번 캐릭터명 선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CJ제일제당 하반기 식품 매출 점진적 회복 예상, 미국서 판촉 경쟁은 부담"
대신증권 "엔씨소프트 현 주가에 '아이온2' 기대 반영, 출시 뒤 주가 변동성 염두에 ..
미래에셋증권 "펄어비스 검은사막 매출 지속 하향, 붉은사막 더 연기될 수도"
현정은 현대엘리베이터서 상반기 39.5억 받아, 대표 조재천 7.5억 수령
태영건설, 982억 규모 부산항 진해신항 남측 방파호안 축조공사 수주
IBK투자 "이마트 하빈기 이익 성장 지속 전망, 통합 매입 효과 이어져"
롯데건설 2분기 영업이익 371억으로 48% 줄어, 부채비율 200% 밑으로
DS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2' 퀄리티 높아 보여, 2030 유저 공략 목표"
[관세 15% 시대] 수출 강자 삼양식품에 드리운 그림자, 김정수 미국 가격인상·수출 ..
이재명 장관급 6명 지명, 교육-최교진·여성-원민경·금감원장-이찬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