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2025-08-04 11:32:5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에서 본격적인 무더위를 겨냥한 ‘더위 타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구 게임 팬들의 여름을 시원하게 책임질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 더위 타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먼저, 광복절인 8월15일까지 ‘보양식 스페셜 이벤트 매치’가 열린다. 6개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매치를 완료하면 이벤트 토큰을 획득할 수 있고, 해당 토큰은 ‘포지션 특훈 효과 재설정권’,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8월28일까지 출석만 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볼’ 아이템은 물론,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5성 훈련 돌파 박스’ 등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 ‘삼복 더위 타파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초복, 중복, 말복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되는 쿠폰에는 ‘강화 크리티컬 고급 뱃지’, ‘강화 복구 고급 뱃지’, ‘강화 성공 고급 뱃지’ 등 유저들에게 인기 높은 아이템이 들어있으며, 게임 내 교환소 또는 커뮤니티를 통해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그 모드, 홈런 레이스, 랭킹 챌린지 등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고급 스킬 변경권(시즌&라이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여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